800-2 박영웅

관리자 | 2016.06.15 01:37 | 조회 2466



 이직을 결심하고 퇴직 후 빠르게 목표점수를 얻기위해 학원을 수강하게 되었는데 좋은 결과로 후기를 남길 수 있어 기쁘네요. 대학 3학년에 재학하고 있던 2011년에도 앨리(RC), 벨라(LC) 선생님이 나누어 하던 수업을 들었었는데 그 당시에도 목표점수를 얻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한번 앨리 선생님을 믿고 공부하니 역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.^^

 

저는 오전 수업을 들었고, 오후에 개인적으로 복습, 숙제하는 방식으로 공부 했습니다.

 

숙제가 워낙 많은 덕분에 다른 공부는 할 시간이 없었고 앨리학원의 교재로만 공부했습니다. 많은 숙제량과 잦은 시험으로 앨리학원의 교수법이 여느 학원보다는 강도가 높다고 느낄 수 있는데요. 혼자서 계획적으로 공부하기 힘든분들은 시키는 것만 제대로 따라해도 2달안에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. 엄청난 양의 듣기 숙제를 하다보면 LC점수가 오를 수 밖에 없습니다. RC는 생각보다 점수가 잘오르지는 않지만 교재와 필기해주는 단어만 외워도 목표점수에 충분히 도달할 수 있습니다. 시험을 쳐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배운 것들이 많이 나옵니다.

 

 

 

아 마지막으로 조별 스터디를 잘 활용하는게 좋습니다. 저희 조는 조원분들이 다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라 카톡방에서 서로 질문도 많이하고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. 덕분에 1등도 여러번 했구요.

 

앨리토익은 제 친구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하는 학원입니다. 앨리토익에서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얻기를 바랍니다.

 

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